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질 영어 실력 향상에 집중한 ‘하프스터디’, 새해 자기계발 ‘결심 상품’ 등극

[헤럴드경제] 1월이 일주일이 채 남지 않았다. 작심삼일은 힘겹게 넘겼지만, 1월 1일 반드시 이루리라 결심했던 다짐들이 조금씩 해이해지기 쉬운 시기다. 특히 영어 공부의 경우 꾸준히 해야 실력향상을 이룰 수 있어 지속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영어 학습을 위해 실강이나 인강 등의 강의를 듣는 사람들도 많지만, 바쁜 직장인들이나 주부, 학생들은 시간 맞춰 강의를 듣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아 휴대가 가능한 영어 학습기가 영어 공부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지 오래다.

대표적인 영어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인강이나 학원과는 달리 학습자가 직접 참여하는 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 그중 하프스터디는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수준별 단계별 학습 프로그램 구성으로 실력에 따라 스스로 개인별 맞춤 학습과 학습기 자체에서 발음 분석 및 피드백까지 가능해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영어 학습기다.

영어의 기초부터 실전회화까지 전 영역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어학 학습기 하프스터디는 반쪽 소리학습과 리듬학습으로 그날 배운 내용을 즐겁고 재밌게 익히고, 특허받은 반쪽학습법과 하프 연상법으로 확실하게 암기할 수 있게 한다.

반쪽학습법은 한쪽을 보고 나머지 한쪽을 기억해내는 방법으로, 한글을 영어로 바꾸는 트레이닝 학습법을 적용해 암기로만 그치는 것이 아닌 학습자가 직접 습득해 활용할 수 있는 학습법이다. 특허받은 반쪽학습법은 하프스터디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학습 효율성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보고, 듣고, 따라 하고, 실전연습까지 사용자 참여형 학습을 가능하게 하는 하프스터디는 학습자가 직접 참여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게 하는 커리큘럼으로 자기계발 욕구를 자극해 자발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동기를 만들어 준다.

실제 하프스터디 사용으로 공부에 흥미를 붙여 자기계발을 결심하고 하프스터디로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서초동 A씨는 “아무리 영어 공부를 결심하고 학원 강의나 인강을 들어도 실력이 늘지 않아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하프스터디를 구매했다”며 “하프스터디는 제품 1개만 구매해도 다양한 영어 학습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실전연습 또한 많이 경험할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이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배운 내용을 응용할 수 있고 꾸준히 하다 보니 실력이 향상돼, 욕심이 생겨 본격적으로 하프스터디를 활용한 영어 공부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A씨와 같이 자기계발을 결심할 동기를 부여해주는 하프스터디는 광고보다는 콘텐츠력에 투자를 아끼지 않아 사용 고객들이 실질적 영어향상 효과를 보이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했다. 또한, 지속적인 콘텐츠 투자로 원어민 녹음을 활용한 회화 공부는 기본, 1:1 대화 시스템까지 구축해 다양한 콘텐츠 보유로 내실이 튼튼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하프스터디 등의 영어 학습기들이 2020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하고 있는 가운데 하프스터디는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를 크게 진행하고 있다. 하프스터디 본품 자체의 사양이 동종 업계 최고 사양이며 제품 1개만 구매하면 추가 비용이 전혀 없다. 이번 이벤트는 최다 구성의 구성품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새해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