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쿠우쿠우 봄 신메뉴 ‘봄의 향기&치즈홀릭’ 출시

 

 

㈜쿠우쿠우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QooQoo)가 3월 1일, 봄 신메뉴 ‘봄의 향기&치즈홀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우쿠우의 2020년 봄 신메뉴는 ‘봄의 향기&치즈홀릭’이라는 주제로 쿠우쿠우만의 봄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해 올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할 신메뉴 7종은 크림치즈 마늘 바게트, 모짜렐라 콘베이컨 피자, 멜팅 치즈 떡볶이, 봄나물 분짜 샐러드, 리코타 단호박 샐러드, 페타 치즈 샐러드, 제리의 무스 치즈케이크로 봄 향기를 물씬 전하는 다채로운 샐러드 구성과 다양한 치즈를 사용한 핫디쉬, 디저트까지 쿠우쿠우만의 봄 신메뉴를 선보인다.

크림치즈 마늘 바게트는 제과점의 스테디셀러인 바게트에 달콤한 마늘 소스와 새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메뉴이며, 모짜렐라 콘베이컨 피자는 씹는 식감과 맛이 즐거운 고소한 옥수수에 짭짤한 베이컨과 쫀득한 모짜렐라가 어우러진 메뉴이다.

멜팅 치즈 떡볶이는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메뉴인 국물 떡볶이에 쫀득한 모짜렐라 멜팅 치즈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에 한번, 식감에 또 한 번 흠뻑 매료될 메뉴로 구성하였다.
봄나물 분짜 샐러드는 베트남 대표 메뉴인 분짜를 응용한 메뉴로 봄과 어울리는 참나물과 돌나물, 우삽겹 불고기, 피쉬 소스 등이 어우러진 메뉴이며, 리코타 단호박 샐러드는 건강에 좋은 단호박과 루꼴라, 견과류 등을 버무림과 동시에 리코타 치즈를 뿌려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하게 할 메뉴로 구성하였다.

페타 치즈 샐러드는 지중해풍 그리스식 샐러드로 다양한 채소와 짭짤한 페타 치즈가 상큼하게 조화를 이뤄 잠들었던 봄의 입맛을 한껏 깨워줄 메뉴이며, 제리의 무스 치즈 케이크는 2020년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추억의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레몬 향을 더해 누구나 침샘을 자극할 메뉴로 구성하였다.

또한, 봄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쿠우쿠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밖에도 ‘쿠우쿠우의 봄을 적어 봄!’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창을 마련하고 추첨을 통해 쿠우쿠우 외식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