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견본주택 오픈
중소형 면적에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만족

[헤럴드경제] 오는 7월 초 문을 여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견본주택이 울산 지역 분양시장에 훈풍을 불어넣고 있다.

울산 남구 삼산동 인근에 견본주택을 오픈하는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분양 소식이 알려진 직후부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조망과 교통, 상권은 물론이고 뛰어난 생활인프라까지 더해져 삶의 질을 중요시 하는 2030세대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4050세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조건을 갖췄기 때문이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중구 우정동 286-7번지 일원에 지하 7층 지상 49층 3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 84㎡로 단일구성된 아파트와 31㎡~58㎡형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오피스텔로, 최근 늘어나는 1~2인가구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단지가 눈길을 끄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오피스텔에서 찾을 수 있다. 기존의 오피스텔은 대부분 단일 동으로 구성돼 있고 조망이나 커뮤니티시설이 부족한 편이었다. 그러나 유보라 팰라티움은 태화강이 한눈에 펼쳐지는 파노라마뷰를 제공하고 단지 주변에 공원, 쇼핑, 문화시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입지로 실수요자들의 니즈를 100% 충족시켰다. 여기에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하늘정원, 카페 등 입주민들이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돼 있어 삶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요소도 풍부하다. 울산시내와 부산, 경남 등 외곽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 젊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태화강 일대 분양 예정지 중 전매제한에서 자유로운 마지막 기회라는 점도 매력으로 작용한다. 오는 8월부터 광역시 민간주택 전매제한이 기존 6개월에서 소유권이전 등기 시까지로 강화되는데,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이 사실상 전매제한 강화 전 마지막 분양 건이기 때문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태화강 영구조망에 교통중심지, 대형 상권 인근이라는 최적의 입지에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평형이 조화롭게 구성된 아파트"라며 "실 거주로도 투자로도 손색없는 최적의 조건"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견본주택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을 한 방문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모든 방문객은 열화상카메라 발열 체크를 거친 후에 입장이 가능하며 마스크와 장갑, 덧신을 착용해야 한다. 혹시 모를 감염에 대비하기 위해 분사소독기를 활용해 정기적으로 소독을 진행하고 손소독제도 구비할 예정이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일원에 위치하며,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에 위치하였다. 입주는 오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