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동산 대책 속에서 각광받는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

 

정부의 부동산 대책이 이어지면서 부동산 시장이 얼어붙은 가운데 오피스텔이나 오피스와 같은 수익형 상품으로 투자 심리가 옮겨가고 있다. 초저금리가 지속되면서 풍부한 시중 유동자금이 고강도 규제가 집중된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 시장으로 몰리고 있는 것이다.

제로 금리 상황에서 유동 자금이 규제가 상대적으로 덜한 오피스텔로 몰리면서 거래량과 가격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타 수익형 상품과 다르게 주거용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보니 실제 거주하려는 목적으로도 매매가 늘고 있어 당분간 호황세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전국 상업업무용 부동산 거래량은 총 15만6031건으로, 지난해 동기 거래량인 14만4200건 대비 8% 이상 늘어났다. 이는 최근 정부의 주택시장 규제가 이어지면서 수익형 부동산 중 상업시설에 수요 쏠림 현상이 심화 되면서 나타난 결과로 향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그 중에서도 2020년 상반기 전국오피스텔 거래량은 1만8409건으로 집계(7월 25일자 국토부 자료)됐다. 이는 지난해 대비 27%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이런 상황에서 강남역 인근에 분양 홍보관이 있는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는 인천공항에 인접한 영종 하늘도시에 위치한 지하 7층, 지상 22층 건물이다. 특히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들에게 인기가 높은 A타입(전용면적 24.29㎡∙418실)은 원룸임에도 슬라이딩 도어의 활용을 통해 분리형 원룸, 1.5룸의 구조로 활용도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더욱이 1인 1실의 주차 공간 확보와 여성 입주자들도 안심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방법, 무인 택배 등 다양한 편의 시설로 입주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가 위치하고 있는 영종 하늘도시는 다양한 대규모 복합 리조트 건설 계획을 통한 관광허브 구축이 진행되고 있으며 제3연륙교 착공 등으로 인한 다양한 교통 호재도 예정된 곳으로 저금리 추세속에서 은행 금리 이상의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 알맞은 투자처를 제공하고 있다.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한 예약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