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보건설, 김포 한강 하우스디 어반 오피스텔 공급 중
김포 한강 하우스디 어반 오피스텔 조감도. [대보건설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대보건설은 경기 김포 한강신도시에 ‘김포 한강 하우스디 어반’ 오피스텔을 공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건물규모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에 전용면적 18.56㎡~21.18㎡ 4개 타입, 총 339실로 1층은 상가로 구성되며 가장 큰 특징은 전체가 소형으로 설계되고 복층형 오피스텔로 완성된다.

교통여건은 지난해 9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어 양촌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 30분대로 진입 가능하게 됐다. 당 현장은 양촌역과 구래역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다. 김포공항역에서 서울지하철5호선·9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지하철 노선뿐만 아니라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등 서울 및 수도권과 연결되는 광역교통망을 갖춰 주요지역 출퇴근도 용이하다

김포 한강 하우스디 어반 현장이 위치한 구래지구는 김포 최대 번화가이자 쇼핑과 문화, 위락시설이 밀집된 중심상업지구로, 젊은층이 선호하는 대형마트와 영화관, 호수공원 등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1~2인 가구 주거지로 선호도가 높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클러스터인 김포골드밸리 뿐 아니라 검단산업단지, 마곡지구 등 인근 산업단지 약 13만 명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것도 특징이다. 판교테크노밸리의 약 9배, 구로 가산 디지털단지의 약 3배 규모로 조성되는 김포골드밸리의 최대 수혜지라는 입지요건을 갖추고 있다.

김포골드밸리 종사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있다. 김포골드밸리 입주 기업들과의 협의를 통해 출퇴근 편의를 위한 셔틀버스를 자체적으로 운영할 계획이고 건물내 휘트니센터를 운영하여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음성과 스마트폰앱을 이용해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이 적용되며, 입주민의 안전위해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도 설치된다. 이밖에 빌트인 수납공간, 인출식 식탁과 빨래건조대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가구, 벽지, 강마루 등에 친환경 마감재가 사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대보건설이 한강신도시에 처음 선보이는 오피스텔인 만큼 외관도 돌출형으로 설계해 지역의 랜드마크로 완성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바로 앞 업무단지와 도시지원시설부지에는 대규모 지식산업센터와 오피스들이 입주 예정으로 임대수요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 한강 하우스디 어반 홍보관은 경기 광명시 오리로 970 광명크로앙스 2층(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 10번 출구)에 마련돼 있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