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외여행 스톱, 아쉬운대로 영종도서 이탈리아·프랑스 미식여행
파라다이스 시티, 유럽의 맛 가을 프로모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일단,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로 오세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해외여행 스톱 시국에, 이탈리아 가정식부터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까지 유럽의 맛을 가을미식투어 한상에 올렸다.

파라다이스시티, 유럽의 맛 가을미식 프로모션

12일 파라다이스시티에 따르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레스토랑을 거친 체카토 마우리지오 총괄 셰프의 레시피로 차려내 이탈리아 가정식 요리의 정수를 선보인다고 한다.

꽃게와 홍합 등 풍성한 제철 해산물을 냄비에 쪄내 감칠맛이 일품인 ‘크랩 캐서롤’은 이탈리아 특산물 ‘프레골라 사르다’를 곁들여 현지의 맛을 극대화했다. 별미 보양식 ‘쉬림프 아티초크 피자’는 통통한 제철 새우와 ‘유럽의 불로초’ 아티초크를 듬뿍 올려 건강을 전한다.

평일 런치(월~목 12시~15시)에만 2인 세트 기준 싱싱한 문어에 칼라브리제 올리브를 곁들인 ‘문어 샐러드’와 직접 뽑은 생면과 그날의 엄선 재료로 만든 스페셜 파스타,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 커피 또는 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가든 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다채로운 가을 디저트를 마련했다. ‘가든 카페’는 오는 31일까지 부드럽고 고소한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끼리(Kiri) 치즈’를 활용해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바스크치즈 홀케이크’와 ‘끼리 치즈 기프트세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이색 브런치 ‘빅빵 이론(BIG ‘B’BANG THEORY) 세트’를 내놨다. 지름 20cm가 넘는 거대한 크기로 먹는 재미를 더한 프랑스 전통빵 루스틱과 특제 디핑 소스 3종, 커피 2잔이 제공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