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노호텔&리조트, 손님에게 안전여행 ‘클린케어 키트’ 준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소노호텔&리조트는 고메트래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가을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클린케어 키트’ 준다고 21일 밝혔다.

소노 호텔&리조트가 고메패키지 고객에게 무료로 주는 클린케어 키트 중 소노인더스트리 블루진마스크

소노 고메 트래블 패키지는 객실 이용료에 최대 4인(미취학 아동 포함)까지 조식을 무료로 제공해 가성비를 높인 상품이다. 전국 17개 지역의 소노호텔&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며 지역별 색다른 정취를 다채롭게 느낄수 있다.

무료 제공되는 조식은 각 리조트의 조식뷔페에서 이용할 수 있고, 5성급 호텔인 소노캄 고양과 여수에 투숙한 고객에게는 객실의 미니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퇴실일 기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했다.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는 쏠비치 시설에서는 제외된다.

오는 23일부터 소노 고메 트래블 패키지 고객에게 소노인더스트리의 블루진 마스크(Blue Jean Mask) 4장과 바이러스 99.99% 제거 항균 스프레이 1개로 구성된 클린케어 키트를 준다.

클린케어 키트

소노호텔&리조트에 따르면, 지난 7월 물놀이 마스크로 큰 호응을 얻은 국내 최초 워터파크 전용 ‘오션 마스크’에 이어 개발된 블루진 마스크는 뛰어난 통기성과 안전성에 트렌디한 다크블루 색상으로 스타일리쉬함까지 갖춘 신개념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안면곡선의 입체감을 살리는 데도 힘썼다.

블루진 마스크는 0.001㎜ 초극세사 신섬유와 최첨단 기술로 제작돼 통기성이 우수하다. 운동을 할 때나 실내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호흡에 불편함이 없고, 김서림이나 수분 맺힘도 덜하다. 특히 비말 차단 성능평가인 액체저항성 테스트를 통과했고,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분진포집효율(여과효율)도 80% 이상을 기록한 KC인증 공통 안전기준 적합제품이라고 소노측은 설명했다.

블루진 마스크 줄때 같인 무료 제공하는 피키스킨의 ‘올데이 퓨어 클린 스프레이(50ml)’는 질병관리청 승인기관인 고려대 의료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제거의 효능을 입증 받은 무알코올, 무에탄올, 무취 항균세정제다.

마스크 착용 전 겉면과 안면에 2~3회 뿌리면 2분 내로 바이러스가 99.99% 제거되고, 72시간이나 항균력이 유지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호흡기 및 인체 안전성도 확인돼 피부와 섬유제품 등에 쓸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공식 인증 제품이다.

리뉴얼된 소노 고멧 트래블 패키지는 소노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고, 가격은 9만1000원부터다. 클린케어 키트 증정은 소노호텔&리조트가 선보이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