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나눔펀드’…양형남 에듀윌 사회공헌위원 회장의 나눔은 계속된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는 2004년부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찾아 지금까지 꾸준히 지원해왔다.

에듀윌은 2004년 소외계층 대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구체화시켜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017년에는 일련의 활동들을 체계적으로 정립시키고 추진력을 더하기 위해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를 발족시켰다.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매달 쌀을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등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특히 그 중 ‘나눔펀드’는 전 임직원과 함께 하는 ‘착한기업’의 특별한 기부 프로그램이다. 에듀윌은 2015년 나눔펀드 도입을 시작으로 임직원과 기업이 매달 1:1 모금을 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동안 소년보호협회, 아동자립지원, 장애인 취업 및 창업 등에 지원된 가운데,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긴급 지원에 쓰였다.

지속되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 이외에도 사회 소외계층의 꿈과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기관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양형남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회장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나눔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많은 분들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냈으면 좋겠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따뜻한 나눔활동은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