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신규 무장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는 최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시간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에 신규 무장 '순욱'과 '하황후'를 업데이트 했다고 1일 밝혔다.
 



신규 무장 '순욱'은 특수병과로 원거리에서 적군을 공격하고 아군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해 주는 스킬을 구사한다. '하황후'는 궁병으로 단일 대상 적군에게 강력한 공격과 함께 중독 피해를 입히며, 자신 주변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삼국지난무'는 신규 무장 추가와 함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픽업 소환에서는 신규 무장을 기존 SR 무장의 2배가량 높은 확률로 획득 할 수 있다.
아울러 한빛소프트 측은 신규 무장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공식카페를 통해 신규 무장 선호도 투표, 신규 무장 전투 활약 영상 또는 이미지 공유에 참여하면 특별 제작한 삼국지난무 굿즈,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의 후속작으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야심차게 공동 개발한 실시간 부대전략RPG다.
게임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전략성 있는 수동전투로 유저들로부터 삼국지 게임 본연의 재미를 찾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새롭게 추가된 신규 무장을 통해 삼국지난무 유저들의 전략전술이 더욱 다양해지고,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 운영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