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무협 MMORPG '검신' 국내 4대 마켓 정식 출시 


SDG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무협 MMORPG '검신'을 11월 30일, 국내 4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신'은 타이틀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검'으로부터 시작되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검을 휘두를 때마다 피격 몬스터가 조각조각 파편화되는 효과를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통쾌한 전투를 연출했다. 수많은 몬스터를 몰이사냥할 때도 타격 판정이 명확한 물리 효과가 적용됐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몰입감이 한층 높아진다.

그에 따라 '검신'에 등장하는 검의 종류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다. 검의 형태와 보유한 성능에 따라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검술이 펼쳐진다. 게임에 등장하는 남, 여 6종 클래스 또한 기상천외의 스킬과 연속콤보 등을 발산한다. 캐릭터와 검이 조화롭게 스킬을 발휘하면 상상을 초월한 전투가 눈 앞에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검신'에서 합체 변신의 최종 형태인 '천신'으로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신선한 경험도 가능하다. 검신의 변신 시스템은 캐릭터 성장 등 각종 육성 콘텐츠와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확장된다.

그 외에도 '검신'에는 왕좌쟁패, 신마 전투장, 3 VS 3 전투, 문패전, 결전성궁, 최종 통합 서버 대전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거기에 코스튬, 전투펫, 혼카드, 선제, 명문 등의 시스템도 완비되어 있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