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銀 리브(Liiv) 고객, 500만 돌파 이벤트… “아이패드 에어 드려요”
스타벅스 모바일 이용권부터 아이패드 에어 10.9까지

[헤럴드경제=문재연 기자] KB국민은행이 생활금융플랫폼 리브(Liiv) 고객이 5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과 ‘아이패드 에어 10.9’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은행은 3일 '500만 리브 고객님과 함께하는 THANKS WEEK!'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리브 송금 후 응모한 고객 1000명을 추첨으로 뽑아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제로페이 결제 후 응모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100% 포인트리를 적립(최대 2000 포인트리)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10.9를 경품으로 줄 계획이다.

2016년 6월에 출시된 리브(Liiv)는 일상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국민은행이 개발한 대표 생활금융플랫폼이다. 리브(Liiv)의 대표서비스는 수수료가 없는 송금, 최대 90%의 환율우대가 가능한 환전, 은행 방문전에 대기시간이 절약되는 번호표 발행, 통장이나 카드없이 출금이 가능한 ATM입출금, 70만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페이서비스 등이다. 지금까지 리브(Liiv)를 통한 송금액이 13조 7천억원을 넘었고, 환전은 458만건, 번호표 발행 이용 건수는 220만건, ATM 이용금액은 1041억원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는 리브 이용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 고 밝혔다.

munja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