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액티비티 전문팀, 뮤지엄, 미식..중문에 도전한 그랜드조선
‘호텔 밖을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모토
토털서비스…클래식·모던 조화 8일 공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국내 내로라 하는 호텔브랜드가 밀집된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 새로운 강자가 나타났다. 작년 10월 그랜드 조선 부산 개장(2020.10)에 이은 그랜드조선브랜드의 두 번째 사업장, 그랜드 조선 제주가 등장한 것이다.

움베르트&포예의 두 디자이너가 설계를 맡았다.‘클래식’ 과 ‘모던’의 두 키워드 안에서 제주의 아름다움과 리조트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아르누보,아르데코 두 스타일을 결합시켰다.

8일 오픈한 그랜드조선 제주의 4대 키워드는 액티비티, 뮤지엄, 미식, 키즈이다. 호텔밖을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모토이다.

그랜드조선 제주 힐스위트 로비

▶액티비티 전문팀...미술관 호텔= 호텔 곳곳에서 마주하는 우고 론디오네, 게리 흄, 최정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21세기 컨템포러리 작가들의 작품들은 흡사 뮤지엄의 공간에 들어선 듯, 자연과 헤리지티 등을 테마로 일상에서의 새로운 발견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여정을 돕는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취향별로 5개의 실내외 온수풀 수영장, 풍부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다.

‘렌딩 라이브러리(Lending Library)’는 여행의 준비에 있어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유아용품,여행일반용품, 건강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용품 등을 무료로 대여한다.

또한 그랜드 조선 제주만의 액티비티 전문팀 ‘그랑 조이’(Gran JOE)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즐거운 여정을 함께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그랜드조선 제주. 중문골프장이 보인다.

▶미식= 그랜드 조선 제주는 다이닝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여행의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이탈리안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루브리카’, 루프탑 바 ‘피크 포인트’ 등 6개의 식음업장을 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구성했다.

제주의 사계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오름정원을 마주한‘아리아’는 조선호텔의 미식 노하우가 집약된 라이브 뷔페로 양갈비,스노우 크랩 등 기존의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제주 제철재료들이 담긴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한라산과 바다를 마주해 중문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루브리카’는 제주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퀴진과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가 더해져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피크 포인트’는 루프탑의 성인 전용 수영장과 연결된 풀 사이드바로 시원하게 펼쳐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매일 저녁 펼쳐지는 디제잉 라이브 공연시에는 웰컴 칵테일 1잔과 더불어 스파클링 와인,그랜드 조선의 J라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상품과 함께 제주의 다이나믹한 나이트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힐스위트 웰컴로비

▶뷰티 & 키즈= 새롭게 신축한 힐 스위트의 경우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그랑 제이’, 루프탑 ‘헤븐리 풀’, 휴식공간‘헤븐리 라운지’외에도 GX룸과 사우나 등을 별도로 갖췄으며 공간을 통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며 가장 이상적인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해 숲,바다, 하늘 등 3가지 컨셉의 키즈 전용 객실을 갖춘 별도의 키즈 전용층을 마련했으며 쿠킹클래스,스페셜케어 프로그램 등 특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럽을 함께 구성해 조선주니어를 위한 세심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에는‘시몬스’의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더 원 라인을 비치했으며,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Frette)를 적용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기본 어메니티로 자연주의 브랜드인 ‘꽁빠니 드 프로방스’를,어린이 전용 어메니티로는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랑스의 ‘르 쁘띠 프랭’을 제공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