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크하얏트 부산, 토마호크 쏜다…압도적 크기, 멈추는 시선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토마호크(tomahawk)에 대한 인식은 3가지이다.

단어를 대하자 마자 미사일로 여겼다면 냉전시대에 이미 성인이었던 지금의 50대 이상일 가능성이 높고, 스테이크로 인식해 군침을 삼켰다면 40대 이하일 가능성이 높다. 단어를 보자마자 인디언 도끼로 인식했다면 아마 문화인류학자 또는 해당 전공자일 가능성이 높다.

파크하얏트 부산의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도끼를 쥐고 있는 인디언 복색의 모델

토마호크는 현재 인디언 도끼 모양을 닮은 스테이크를 말한다. 부산의 최고급 호텔 중 하나인 파크 하얏트가 이름도 공격적인 토마호크를 상 위에 올렸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지니고 압도적인 크기로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1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무기로 사용하던 도끼의 모양을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무게가 약 1㎏에 이르며, 한눈에 보아도 갈빗살에 큼직하게 달린 꽃등심 덩어리의 모양이 도끼의 형상을 띄고 있어 야생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이닝룸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두께가 두툼하고 큼지막해 식감이 뛰어나며, 소고기 특유의 고소함, 감칠맛, 담백함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쉽게 접하기 힘든 프라임 등급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에서 선보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주말 런치 또는 디너 모두 이용 가능하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