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9’ 우승자 릴보이, “시간이 없는 것은 처음이에요”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쇼미더머니9’ 우승을 거머쥔 릴보이(lIlBOI)의 코스모폴리탄 단독 화보가 공개 됐다.

‘쇼미더머니9’ 방송 이후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일단 너무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저는 음악을 하는 게 업이다 보니 꾸준히 작업물을 이어나가야 하는데, 시간이 없는 것은 처음이에요”라며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 중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Mnet의 초호화 뮤직 비즈니스 플랜에 대해서는 “전날 이야기를 나눴는데, 제가 음악 작업을 하는 영역 안에서 최대한으로 지원해주실 것 같아요. 〈쇼미더머니9〉 이후, 음악적으로든 뭐든 제 이미지가 성장하는 게 모두가 상생하는 거라 생각하시더라고요. 아직 구체화된 내용은 없지만, 이제 서서히 발전시켜나갈 예정이에요”라고 밝혔다.

릴보이는 이번 ‘쇼미더머니9’ 출연을 통해 “함께 방송에 출연한 프로듀서분들과 원슈타인, 칠린호미, 스카이 민혁 등 동료들이 작업하는 모습을 보다 보니 ‘아, 이 사람들 음악에 미쳐 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시각이 더 넓어지면서 그동안 내가 되게 편협하게 세상을 바라보고 있었다는 걸 깨닫게 됐죠”라고 다시 한번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그는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 시간은 꽃이 피는 시기라고 생각해요. 제일 중요한 것은 ‘쇼미’ 이후의 열매를 맺는 시간이거든요. 이제 정말로 음악을 열심히 하는 것밖에는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준비해왔던 것을 잘 일궈내고, 또 그만큼 보여드려야 된다고 생각하고요”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릴보이의 패셔너블한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