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 개관
6개월 이후 분양권 전매 가능
구조 바꿀 수 있는 가변형 적용

DL이앤씨가 20일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사진)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의 4개동이 총 47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가평은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대출, 세금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다주택자여도 주택 구입 시 대출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제2경춘국도의 수혜가 예상되는 곳이다. 수도권과 강원 춘천을 잇는 제2경춘국도는 총 33.6㎞의 무료 고속화도로로 개통 시 수도권에서 춘천까지 약 26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에서 직선으로 1.5㎞ 거리에 경춘선·ITX 가평역이 위치해 있다. ITX를 이용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6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반경 1㎞ 내에 하나로마트와 가평군청을 비롯한 관공서, 은행, 의료시설 등이 위치해 있다. 가평초, 가평중도 반경 300m 내에 위치해 있다.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도 적용됐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623번지(경춘선 가평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최정호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