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어스, 첫 정규앨범 ‘데빌’ 美 아이튠즈 K팝차트 2위…글로벌 가능성 입증
원어스 [RBW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원어스(ONEUS)의 첫 정규앨범이 해외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1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원어스(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지난 19일 발매한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이 20일 오후 7시(한국시간 기준)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2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 또한 미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2위를 기록, 1위인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3위에 랭크된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Ice Cream)’과 함께 톱3에 이름을 올렸다.

원어스의 이번 앨범 ‘데빌’은 미국을 비롯해 영국, 멕시코, 러시아, 브라질,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총 17개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반박불가’ 또한 태국, 말레이시아, 스위스, 멕시코, 영국, 인도네시아, 캐나다 등 총 15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에 진입하며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해외 음악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신곡 ‘반박불가’는 원어스가 처음 시도하는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으로 지금까지 보여준 음악과는 상반된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곡의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가 원어스의 매력을 폭발시키는 곡이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