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시사철, 남녀노소 상관없이 수요를 일으키는 초대형스포츠파크몰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분양

 

[헤럴드경제] 생활체육,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대인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며 힐링과 라이프 스타일이 언제나 화두가 되고 있으며 편리미엄 시대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되도록이면 한 공간에서 이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에 대한 선호 현상도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시대의 니즈를 모두 충족하는 초대형 스포츠복합몰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현재 동탄대로 내에 홍보관을 개관하고 상가 분양사업을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그란비아 거리를 모티브로 삼아 설계가 되었으며, 곳곳에 스페인 지중해 연안과 고유 문화인 투우, 플라맹고 춤사위를 연상시키는 조형물들로 특색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위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택지개발지구 동탄 2신도시로서, 동탄신도시는 분당보다도 1.8배나 더 크며, 일산의 2.2배에 달하는 규모이다. 동일한 2기 신도시에 속하는 광교신도시에는 무려 3배나 더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주변에 다양한 산업단지, 테크노벨리를 구성해 거주민들의 소득과 생활수준이 높고 배후수요가 매우 풍부하다. 

교통입지도 매우 훌륭하다. 동탄 그란비아스타는 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연결되는 동탄대로 변에 위치해 있으며, 동탄역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동탄역에는 광역 환승센터가 만들어질 계획이며, 현재 운행되고 있는 SRT 수서고속철도 외에 GTX A 노선도 머지 않아 개통을 할 전망이다. 

여기에 더해 수원, 병점 등의 경기 남부와의 접근성을 더욱 활성화 시켜줄 동탄 트램 1호선도 동탄역 그란비아스타와 매우 인접한 곳에 들어서게 될 계획이며, 광역의 교통망을 통해 유입 가능한 잠재적 배후수요는 400만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멀티플렉스 스포츠몰로서 쇼핑시설과 음식점, 50미터 수영장과 실내스포츠와 같은 워터 스포츠, 스크린야구장, 골프장, 볼링장과 같은 인기 만점의 스포테인먼트(sportainment)시설들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파크 잭슨나이스 등 집객력 높은 키테넌트들의 입점을 확정해 놓아 사시사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책임시공은 1군 건설사 대림에서 맡고 있으며 준공일은 2022년 상반기로 예정이 되어 있다. 상세한 분양정보는 동탄 그란비아스타 홍보관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