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렉스타, 18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
고객 만족 서비스, 디자인과 기술력, 사회공헌 활동 등 인정
혁신적인 기술력 바탕 코로나19 뚫고 해외시장서 값진 성과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18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은 정부가 인정하는 국내 유일한 서비스 품질 관련 인증제도로 엄격한 현장평가와 암행평가, 소비자에 의한 고객 평가를 거쳐 인정받은 기업만이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트렉스타는 2004년부터 18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인증평가를 통해 고품질의 고객 만족 서비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인정받았으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제품 문제 발생 시 평생 A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임직원과 판매자의 CS교육을 비롯해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의 불만사항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객 대상 서비스만족도 및 매장만족도 조사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럽을 포함한 해외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정 받아 작년 코로나 19로 전세계 경제가 주춤했음에도 불구하고 해외 수출량을 끌어올리는 값진 성과를 이뤘으며, 철저한 사후 AS 정책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믿음과 신뢰를 얻으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18년 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처럼 앞으로도 사명감을 잃지 않고 새로운 가치 창출과 서비스 교육에 더욱 힘쓰는 브랜드로 자리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