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빛소프트 ‘에이카’, 특별한 혜택 담긴 혹한기 훈련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 '에이카'가 오는 2월 10일까지 혹한기 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엔 필드 몬스터 사냥 경험치와 전쟁 참여를 통한 명예점수 획득량이 모든 채널에서 2배로 적용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눈꽃 결정을 획득하고 이를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 퀘스트를 수행할 경우, 혹한기 훈련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눈꽃 결정은 70레벨 이상의 타 국가 캐릭터를 처치하면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성물 쟁탈전과 레오폴드 봉쇄전의 성물 안치, 타 국가의 가디언 아이기스 처치를 통해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혹한기 훈련 보상 상자에서는 게임 내 최고급 액세서리인 고요한 달빛 엑세서리 세트 상자와 찬란한 달빛 액세서리 세트 상자를 비롯해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혹한의 심장 칭호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상점에서 최대 10일 동안 캐시를 충전할 수 있는 매일매일 보상 상자를 판매한다.
한편,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혹한기 훈련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께서 에이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경험치,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도 덤으로 누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투와 모험을 경험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