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흥도에 조성되는 생활형숙박시설 '쎄시오 리조트', 탤런트 정준 커플 모델로 선정
친환경 섬 영흥도 쎄시오 리조트 정준 모델로 선정

 



[헤럴드경제]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친환경섬 영흥도에 조성 중인 생활형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가 자사 홍보 모델로 탤런트 정준과 그의 여자친구인 김유지 커플을 선정했다.

TV조선 '연애의 맛' 시리즈 3호 공식 커플인 정준·김유지 커플은 친환경 섬 영흥도에 들어서는 쎄시오 리조트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쎄시오의 출발을 함께 하게 된다. 이들은 쎄시오가 가진 훌륭한 입지와 일출·일몰 조망권, 프라이빗 비치 등 수많은 장점을 여러 매체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대지면적 9960㎡, 연면적 2만 7899.67㎡에 7개층으로 이루어진 복합리조트로 400여개의 객실과 클럽메드식 다양한 부대시설로 조성된다. 평형 구성은 스탠다드룸 A타입(22.48㎡) 300실, 스탠다드룸 B타입(23.08㎡) 35실, 스탠다드룸 C타입(31.27㎡) 16실, 로얄스위트룸 I타입(103.50㎡) 2실, 펜트하우스 PENT(45.00㎡) 37실 등으로 나뉘며 이들 평형에 대한 분양이 이뤄질 예정이다.

단지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입지를 갖춰 전 객실 일출·일몰 바다 조망권을 확보하며 고객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마련된다.

객실은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로 설계됐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감이 적용된다. 펜트하우스는 하나의 객실이 3층의 공간으로 꾸며지며 루프탑에 프라이빗풀과 데이베드를 갖춰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휴양공간으로 조성된다.

이와 함께 기존 생활형숙박시설에서 볼 수 없던 프라이빗 비치, 인피니티 풀, 컨벤션, 회의실, 대형식당, 남·여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스크린골프장, 게임장, 노래방, 편의점, 빨래방, 커피숍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한편, 영흥도는 장경리해수욕장, 십리포해수욕장, 통일사, 영흥 에너지파크 등 관광지를 보유한 서해안 대표 해양관광지로 서울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과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주말, 휴일 등에 찾는 장소 중 하나다.

단지 인근에는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가 위치해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해 연간 35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최근 인천시가 자체 쓰레기 매립시설인 ‘인천 에코랜드’ 후보지 가운데 하나로 영흥도를 꼽은 것에 대해 영흥도는 미래를 위해 보존해야 할 인천 해양자원의 보고로 반대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영흥도는 오닉스이엔지와 협업을 통해 친환경 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해양자원을 보존하고 유지하기 위해 기름을 배출하는 소형 선박과 어선을 전기모터로 변경 중이다.

쎄시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시행을 맡고 있는 이상헌 대표는 "친 환경 섬 영흥도에 마련되는 리조트에 맞는 이미지의 모델로 탤런트 정준과 김유지씨를 선정하게 되었다. 이들과 함께 쎄시오 리조트와 영흥도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