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영웅 코인, 터졌다” 미담 탄 ‘정관장’ 광고 1000만뷰 돌파…3040 남심도 홀렸다
[정관장 유튜브]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팬들이 위화감을 느낄세라 구매 금액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브로마이드를 제공해달라고 정관장에 요청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4일 오전 8시 정관장 새 모델 임영웅이 나온 광고 영상을 공개했고 이 영상이 4일 오전 기준 조회수 1000만건을 넘었다고 5일 밝혔다.

[정관장 유튜브]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라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임영웅 출연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다. 특이한 점은 35∼44세 남성 이용자 비중이 24.6%로 그 뒤를 이었다는 점이라고 인삼공사는 분석했다.

[정관장 유튜브]

임영웅은 정관장과 계약하면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굿즈를 증정하는 것을 조건으로 걸었다고 전해진다.

최근 임영웅의 팬이라고 밝힌 A씨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본사에서 가격에 상관없이 누구나 다 굿즈를 주라고 했다더라”며 “임영웅이 계약을 체결할 때 그런 조건을 내걸었다고 한다. 혹시나 팬들이 위화감 느낄까 봐. 참 대단한 사람이다. 눈물이 핑 돌아서 혼났다”고 적었다

[정관장 유튜브]

임영웅의 인기는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까지 이어지고 있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2만명이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했다. 이는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 때보다 72% 증가한 수치다.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kacew@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