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마켓, 골프공 반값 할인 ‘8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 실시
이미지중앙

매달 금요일 중 하루 정해 골프공, 장갑, 모자 등 다양한 골프용품 50% 할인


주말 골퍼를 설레게 하는 금요일, ‘불금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은 20일 "매달 1회 각종 골프용품 중 한 품목을 정해서 50% 할인하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는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할인상품은 골프공이다.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판매 중인 골프공에 대해 1인당 2더즌까지 50% 할인 구매 가능하다. 타이틀리스트 PRO V1, PRO V1X, 카카오 골프공, 2+1 이벤트 상품 등 일부 모델은 제외된다.

골프존마켓은 앞으로도 매달 금요일 중 하루를 정해 클럽을 제외한 골프공, 장갑, 모자 등 각종 골프용품을 파격적으로 50% 할인 판매하는 ‘불금 러시타임’ 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거품 없이 신뢰할 수 있는 가격에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에 판매가격표를 부착하는 ‘가격정찰제’를 도입하고, 카드사 연계 청구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유통 박기원 대표는 “주말 골프장을 찾는 골퍼들은 금요일에 설레기 마련이다. 주말 라운드를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제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www.golfzonmarket.com 1544-9963)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스포츠=나혜인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