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물산, 건설부문 홈페이지 개편…대표 프로젝트 3D구현
[헤럴드경제= 윤현종 기자] 삼성물산은 스마트폰 사용 환경변화와 늘어나는 해외 사업에 맞춰 고객 편의성을 살린 ‘삼성물산 건설부문 홈페이지(www.secc.co.kr)’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건설사 웹사이트가 단순한 홍보 채널의 역할을 넘어 삼성물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해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을 가능하게 한 것이 핵심이다. 홈페이지 곳곳에 1:1 문의 기능을 삽입해 회사에 대해 궁금한 점이나 제안을 보낼 수 있으며, 접수된 메시지들은 해당 분야 담당자에게 곧바로 전달된다.

새로 추가된 ‘삼성시티(Samsung City)’도 이번 삼성물산 홈페이지만의 특색이다. 부르즈칼리파, 인천대교, 래미안 등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대표 프로젝트 115개가 모인 가상도시를 3D 방식으로 구현해 이미지, 동영상 등 시청각 자료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 검색기능을 추가하여 누구나 쉽게 원하는 프로젝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삼성물산은 4월부터 시행예정인 장애인차별금지법을 감안,이 홈페이지에 웹 접근성 작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웹 접근성 작업이 완료되면 시각장애인이 스크린리더 프로그램을 통해 화면 내용을 음성으로 들으면서 이용할 수 있고, 대비가 큰 색을 조합하거나 기호 등을 사용해 색맹이나 색약을 가진 사용자들도 콘텐츠를 식별 할 수 있게 된다.

factis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