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을 입은 골프> 반발력 극대화 대형헤드…비거리 향상 실현
(주)마스터스인터내셔널 ‘GIII 460HR 드라이버’
프리미엄 골프클럽 GIII 공식수입업체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최고급 골프클럽 2013년형 ‘GIII 460HR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GIII 460HR 드라이버는 골드와 실버를 조화시킨 매력적인 디자인에, 대형 헤드에 맞게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뉴 하이퍼 티탄’과 반발력을 높여 안정감 있게 향상된 비거리를 실현시키는 ‘하이퍼 이펙트 페이스’를 채용해 GIII 사상 최고의 비거리 성능을 실현시켰다.

SLE룰의 규정을 넘어선 반발계수 0.870의 높은 반발 성능의 실현으로 볼의 초속 향상과 저스핀으로 큰 비거리 실현을 가능케 했다. 또한 솔 후방에 두 개의 텅스텐 웨이트를 장착시켜 공의 임팩트를 서포트해 누구나 용이하게 볼을 띄워 쉽게 거리를 낼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최고급 낚싯대에도 사용되는 초고밀도 SVF 카본 소재의 전문 샤프트를 채용해 가벼우면서도 복원력이 매우 높아 강력한 파워의 탄력이 비거리를 지원해준다. 그리고 그립 부분에는 나노테크 소재인 ‘플라렌 프리프레그’를 사용해 강성을 높여 안정감 있는 스윙을 가능하도록 했다.

460 HR 드라이버와 함께 2013년형 GIII 실버 유틸리티도 출시됐다.

화려한 페이스와 깊이 있는 골드 그라데이션 크라운의 GIII 실버 유틸리티는 455 하이머레이징을 사용한 ‘하이퍼 이펙트 스트럭쳐 페이스Ⅲ’로 비거리 성능과 방향성을 높였다. 또 헤드 후방에 2개의 텅스텐 스크루 내장으로 커다란 중심 앵글을 실현시켜 어드레스하기 쉽고, 방향성 또한 향상된 제품이다. 드라이버 205만원, 유틸리티 78만5000원. (02)531-1999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