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을 입은 골프> 장타자 버바왓슨도 인정한 폭발적 비거리
(주)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 ‘G25 드라이버’
(주)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에서 2013 골프시즌을 화려하게 장식할 G25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핑의 G시리즈는 미 PGA투어 마스터스챔피언이자 대표적인 장타자 버바 왓슨이 사용하는 클럽으로 압도적인 비거리에 방향성까지 뛰어나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G25 드라이버는 ‘남다른 플레이, 더 나은 플레이(Play different, play better)’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핑의 모든 노하우를 집약시켰다.

비거리를 폭발적으로 늘릴 수 있도록 핑 제품 중 가장 무거운 헤드(205g)를 적용한 가변페이스 설계로 임팩트 순간 최대의 볼스피드를 내도록 했다. 이에 따라 발사각은 높아지고 스핀 양은 줄어들어 비거리가 늘어난다.

G25 드라이버는 프리미엄 앤서 드라이버와 같이 하이 퍼포먼스 호젤이 적용된 튜닝 클럽으로 골퍼의 탄도에 맞게 0.5도씩 직접 조절이 가능하다. 샤프트는 무게중심을 버트 부분으로 이동시켜 헤드가 무거워져도 전체 중량은 유지하는 핑의 일체형 샤프트 설계공법인 하이밸런스 포인트를 채택했다.

동일한 스윙 스피드로도 클럽헤드의 중량을 효과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어 볼 스피드 및 관용성을 높일 수 있다.

로프트는 8.5도, 9.5도, 10.5도, 12도 4가지이며 가격은 59만원. (02)511-4511. 핑골프 홈페이지 (www.pinggolf.co.kr)에선 출시를 기념해대대적인 렌털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직접 제품의 성능을 확인 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열흘동안 무료렌털 해준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