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시 탑동 호텔타운, ‘호텔 리젠트마린 블루 제주’ 분양 희소식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한 분양형 호텔 리젠트마린 블루 제주가 2월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호텔 리젠트마린 블루 제주는 지하 2층~지상 11층 규모에 전용면적 25~57㎡ 327실 규모다.  호텔 전면은 제주바다와 연접해 있어 탁 트인 최상의 바다조망을 객실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타 상품에 비해 이 호텔은 객실 내부가 넓어 쾌적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한층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가 또한 저렴하여 수익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고객에게는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텔객실 연간 7일 무료숙박권을 제공하고, 골프장, 요트, 승마, 잠수함, 크루즈유람선 등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또 제주지역 골프장 할인과 예약대행, 렌터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세무ㆍ법무 상담도 계획중이다.

전체 객실의 73%가 바다 조망권, 27%가 한라산 조망권을 확보했다. 객실 폭은 3.8m로 일반 호텔(3.5m)보다 넓다. 내부에는 연회장, 세미나실,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3층 야외수영장 등 부대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호텔 주변에는 이마트, 동문시장, 회센터거리, 흑돼지 거리 등 쇼핑•편의시설이 위치했다. 용두암, 제주민속박물관, 탑동광장 등도 가깝다. 인근 탐라문화광장은 내년 완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과잉 공급으로 수익률이 감소하자 투자자들이 새롭게 분양형 호텔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며 "투자지로는 내외국인 관광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제주도가 적합하다"고 말했다.

호텔 리젠트마린 블루 제주는 중도금 무이자 대출에 계약금10%다. 실투자금 대비 높은 수익률, 우수한 상품구성 및 투자 안전성까지 겸비해 투자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모델하우스는 강남 인근에 개관중이다.

자세히보기: http://www.regent-marine.kr/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