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진해운, 美업체 선정 ‘2013년 글로벌 최우수 선사’
- 글로벌 대형 화주 ‘로우스(Lowe’s)사, 2013년 최우수선사상 선정
- 2009년 이어 두번째…“최고의 서비스 바탕으로 고객 가치 제고 노력 지속”

[헤럴드경제=박수진 기자] 한진해운이 미국 주택용품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 사가 선정하는 ‘2013년 최우수 선사상(Ocean Carrier of the Year, 2013)’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진해운은 지난 해 로우스 사의 분기별 선사평가에서 3분기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연간 종합평가에서 11개 선사 중 1위를 차지해 최우수선사로 선정됐다.

정윤한 한진해운 미주본부장은 지난 20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윌크스버러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앞으로 경쟁력 있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선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왼쪽부터)미국 로우스 사의 스티브팔머 물류최고책임자, 정윤한 한진해운 미주지역 본부장, 이효석 한진해운 아틀란타 지점장. [사진제공=한진해운]

로우스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 약 183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규모의 유통업체로 미국 5대 수입업체 중 하나다. 이 회사는 매년 자신들이 이용한 전 세계 해운사를 대상으로 서비스 안정성, 정시성, 신뢰성 등을 종합 평가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최우수 선사를 선정한다.

스티브팔머 로우스 물류 최고 책임자는 “한진해운의 완벽한 서비스 덕분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안정적으로 수송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진해운은 지난 11월 세계적인 해운 전문 매거진 CI (Containerisation International)가 실시한 유럽지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매년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sjp1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