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집] 에몬스가구, ‘에코 프레스티지’ 자연주의 소재로 힐링과 휴식을
에몬스가구는 원목, 가죽, 대리석 등 천연 소재를 적용해 품격을 한층 높인 ‘에코 프레스티지(Eco-Prestige)’ 콘셉트로 시장공략에 나섰다. 에코 프레스티지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명품 디자인으로 품격이 느껴지는 가구를 뜻한다.

하나의 제품을 사더라도 자신의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명품’을 사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원목, 가죽, 대리석 등 천연 소재의 질감과 색감을 그대로 살린 제품을 완성한 것.

특히 올해 에몬스 가구의 주력 제품인 ‘화이트젠’(White Zen) 침실시리즈는 블랙과 화이트를 조화시켜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화이트젠 침실시리즈는 키큰장과 붙박이형 프리스타일의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클래식, 내츄럴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 에쉬원목을 가공한 블랙포인트 손잡이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전체 시리즈의 서랍부분에 ‘댐핑 언더레일’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화이트젠 침실시리즈는 우수디자인(GD), 핀업디자인상, VIP ASIA(올해의 제품) 등 다양한 상을 받아 디자인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아울러 에몬스가구는 곡선라인이 돋보이는 ‘에디스’(Edith) 소파와 천연대리석과 월넛 원목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럭셔리 가구 ‘휴스턴’(Houston) 거실장ㆍ식탁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화이트젠 침실세트(장롱6문ㆍ침대ㆍ침대협탁ㆍ서랍장ㆍ거울/매트 별도)의 가격은 354만원이며, 각각의 제품은 장롱6문 174만원, 퀸 사이즈 침대 91만원(매트 별도), 협탁 20만원, 서랍장(3단) 59만원, 서랍장(5단) 54만원, 아일랜드 서랍장 53만원, 콘솔 44만원, 거울 10만원에 살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