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정용 콘덴스 제습기, 신모델 ELD 판매 돌입

일본 칸쿄사의 콘덴스 제습건조기 2014년 신모델 ELD가 5월 13일 온라인에서의 정식 판매를 실시한다.

콘덴스 제습기는 출시 13년째를 맞이하는 일본 최대 온라인마켓 라쿠텐과 전자상가 빅카메라에서 프리미엄 제습기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출시 13년째를 맞이하는 장수 제품이다.

작년 다양한 운전 모드와 화려한 루버 기능을 선보이며 출시되었던 콘덴스 제습건조기 AZ 시리즈와 달리, 올해의 ELD는 오히려 아주 심플하고 캐주얼해진 느낌이다. 단 2개의 버튼으로, 전원과 제습량, 타이머를 조절할 수 있고, 옵션 호스를 구비하면 건조기로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콘덴스 제습기 수입판매원인 ㈜시코코리아 관계자는 “일본에서 콘덴스가 인기를 얻는 이유는 실제 주부들이 제습기에 원하는 것들을 가장 잘 실현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제습기 실사용자들은 빨래 건조 시간 단축에 가장 큰 만족을 얻고, 여름에 쓰기 어려운 높은 토출 온도와 진동 소음에 제일 불만족을 표하는데, 콘덴스 방식은 이런 사용자들의 원하는 성능은 극대화하되, 불만족스런 부분을 제거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온습도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콘덴스 방식은 우선 4계절 일정한 제습이 가능하고, 토출 온도를 획기적으로 낮추고, 컴프레서 비채용으로 진동 소음이 없으며 본체가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풍량으로 실내 환기는 물론 장마철에도 빨래를 햇볕에 말린 것처럼 건조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전국 필립스 전자서비스 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고, 일부 센터에서는 직접 구매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ico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