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김민지 커플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박지성, 14일 현역 은퇴 선언
[헤럴드생생뉴스]'매직아이'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박지성·김민지 커플을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밤 첫 방송된 SBS '매직아이-숨은 사람 찾기'에서 김구라와 MC로 나선 배성재 아나운서는 박지성·김민지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MC 김구라가 박지성·김민지 커플의 만남을 주선한 이유를 묻자 "두 사람이 잘 맞을 것 같아서 중매를 섰다. 박지성이 오랫동안 싱글 생활을 해서 헛소문이 돌았을 때 아버지가 마음이 불편하신 것 같았다. 그래서 괜찮은 친구가 있다며 김민지 아나운서를 소개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 김민지 (사진=SBS


이어 "박지성은 축구 잘하는 소년 같은 느낌이 있고, 김민지 아나운서는 소녀 같은 느낌이다. 순수한 소년과 소녀가 만나면 맞겠다 싶어서 소개를 해줬다"고 설명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두 사람을 소개한 건 2년 전인데 열애설 터진 게 2년 후였다. 안 사귀고 호감만 2년 갖고 있었던 거다. 박지성이 유럽에 있으니까 데이트하기가 어렵다. 연애로 발전하는 시간이 너무 짧았다. 헛소문을 종식하려고 결혼을 서두른 것은 아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14일 오전 11시 경기도 수원 박지성 축구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대한민국 축구 아이콘’ 박지성(33)은 현역은퇴를 선언했다.

예비신부인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를 향해 “앞으로 정말 행복하게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성은 현재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29)와 오는 7월27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 김민지, 잘 어울리는 커플”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 김민지, 박지성 선수가 드디어 은퇴하네”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 김민지, 맨유 시절 박지성이 너무 그립다” “매직아이 배성재 박지성 김민지, 배성재가 사랑의 오작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