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룸메이트 조세호 송가연 나나, 신길동 매운짬뽕 '완뽕'...서강준 '쩔쩔'
▲룸메이트 조세호 송가연 서강준 나나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캡처)

[헤럴드생생뉴스]29일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11명의 스타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더욱 더 가까워지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조세호는 ‘스타킹’ 강호동마저 울린 신길동 매운짬뽕을 소개했다. 조세호는 룸메이트 멤버들과 함께 신길동 매운짬뽕 먹방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한다는 서강준은 이란 카레를 먹고도 물을 찾으며 매운맛에 한 모습을 보였고 매운 짬뽕 앞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조세호와 짝을 이뤄 일명 '완뽕'에 도전한 서강준은 얼마 먹지 못하고 결국 화장실로 갔다.

매운 음식 앞에 굴복한 서강준과는 달리 송가연과 나나, 조세호는 짬뽕 한 그릇을 다 비워 매운 음식 앞에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신길동 매운 짬뽕집 사장님은 "완뽕을 했으니 오늘 '룸메이트' 방송을 보고 왔다는 손님들께는 공짜로 짬뽕을 드리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조세호 송가연 서강준 나나, 신길동 매운짬뽕을 다 먹다니", "룸메이트, 조세호 송가연 서강준 나나, 신길동 매운짬뽕, 매운거 잘먹네", "룸메이트, 조세호 송가연 서강준 나나, 신길동 매운짬뽕, 진짜 매워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