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오는 3일 63빌딩에서 결혼준비의 모든 것 선보여

웨딩컨설팅 기업 애비뉴웨딩은 전통과 격식이 있는 63빌딩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천절과 주말 연휴 3일간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초대형 웨딩박람회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그에 맞게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며 애비뉴웨딩 또한 알뜰하고 풍성하게 준비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한자리에서 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결혼준비란 복잡하고 까다로우며 생각보다 만만치 않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부터 하객과 혼수, 예물과 예단까지의 복잡한 결혼 준비 때문에 예비 신혼부부는 막막함을 느끼기 때문이다.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대 1 상담을 토대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100%증정하며, 선착순 방문객들을 상대로 디지털 체중계 및 무료연극초대권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정계약자에게는 사은품으로 필립스 핸드블랜더를 제공하며.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한 할인 및 혜택 속에 다양한 이벤트 등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4일 한강시민공원 63빌딩 앞에서 ‘2014년 서울 불꽃축제’가 펼쳐져 알뜰 결혼 상담도 받고 불꽃축제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하루가 될 예정이다.

한편 예비신부에게는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 할인혜택과 한복, 예물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된 이번 웨딩박람회는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 전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howto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