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렌즈 사고 선물 받자…소니 ‘알파 머스트 해브’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소니코리아는 14일 오후 2시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소니 알파의 보급형 E마운트 렌즈 정품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알파 머스트 해브(Alpha Must Have)’ 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모델은 소니 알파의 보급형 E마운트 렌즈군인 이지 초이스(Easy Choice) 렌즈 6종(SEL20F28, SEL30M35, SEL35F18, SEL50F18 실버, SEL50F18 블랙, SEL55210)이다. 이지 초이스 렌즈는 소니의 특화된 이미징 기술을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크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2월 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야외 활동 및 장시간 촬영에 유용한 소니 휴대용 보조 배터리(모델명 CP-V3A)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과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는 다양한 화각과 아름다운 화질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렌즈군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소니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의 보급형 렌즈의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성능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파 머스트 해브(Alpha Must Have)’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