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항만공사, 연말 상복 터졌다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인천항만공사가 동반성장, 윤리경영, SNS 등 공사 경영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에서 잇따라 수상하는 등 상복이 터졌다.

26일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지난 25일 ‘2014 중소ㆍ중견기업 혁신대상(동반성장위원장상)’을 4년 연속 수상한데 이어 26일 오후에는 한국윤리학회가 선정한 ‘한국윤리경영 대상(공기업 윤리경영 부문 대상)’을 3년 연속으로 받는다.

또 IPA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한 ‘제7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과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서 웹사이트 부문 대상과 소셜콘텐츠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동반성장위원장상’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및 중소기업과의 공유가치 창출을 위해 공정협력 및 동반성장을 충실히 추진한 기관에 주는 상이다.

따라서 IPA는 공정협력과 동반성장 부분의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특히 IPA는 4년 연속 ‘동반성장위원장상’을 받으면서 명실상부한 동반성장 공기업의 롤모델이 됐다.

또 IPA는 경영의 투명성과 윤리경영을 강화시킨 결과, 한국윤리학회가 주는 ‘한국윤리경영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이로써 IPA는 대내외적으로 동반성장을 기반으로 윤리경영의 신뢰도까지 높였다.

이밖에 IPA는 공사의 공식홈페이지와 SNS 블로그 ‘들락날락 인천항’(http://incheonport.tistory.com/), 페이스북, 트위터, 중국 웨이보 서비스 등 인터넷 및 SNS 활동성을 평가해 우수기관에 수여하는 소셜미디어와 소셜콘텐츠 부문에서도 대상을 수상했다.

IPA는 26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는 ‘제7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공공부문 웹사이트 부문)’과 ‘소셜콘텐츠 대상(공공기관 부문)’에서 각각 수상한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