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어린이대공원, 어린이날 축제 ‘슈퍼캐슬’ 개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오성규)은 오는 2일부터 나흘간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축제 ‘키즈! 슈퍼캐슬’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5월 2일과 3일에는 어린이 단원들이 직접 겨울왕국의 엘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신데렐라 등 다양한 캐릭터 주인공으로 분장한 화려한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어린이대공원측은 퍼레이드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들을 사전에 모집했고 워크샵 등을 개최해 아이들이 의상소품을 직접 만들고 함께 율동을 배우는 등 퍼레이드를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아울러 어린이 체험프로그램도 열린무대, 잔디축구장 등에서 진행된다. ‘예술왕국’, ‘움직임왕국’, ‘오감왕국’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며 현장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열린무대앞에서는 어린왕자가 우주로 타고 갈 것을 함께 만든다는 컨셉의 상징조형물을 시민들과 함께 만든다. 

재활용품, 자투리천 등을 이용해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담은 상징조형물을 만들어 상설 전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면만들기, 뱃지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 5일에는 열린무대에서 또봇뮤지컬 공연이 열리며, 숲속의 무대에서는 서울시립 교향악단의 ‘어린이날 음악선물’ 클래식 공연도 진행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