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쥬스TV' 유승우, 한층 성숙해진 보컬실력! '따뜻한 겨울 분위기''
가수 유승우가 최근 SNS 채널 ‘쥬스TV’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보컬 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쥬스TV’는 23일 공식 SNS 채널에 '유승우 - 뭐 어때(Live ver.)'라는 제목과 성숙한 감정의 변화를 노래한 유승우의 신곡 ‘뭐 어때’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 유승우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스무살의 싱그러움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승우의 라이브 영상은 핑크빛 색감을 배경으로 하얀색을 요소요소에 배치해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겨울느낌의 신곡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유승호의 타이틀곡 ‘뭐 어때(feat. 크루셜스타)’는 제법 성숙한 감정으로 이별을 받아들이는 스무 살의 이별 노래로 지난해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예뻐서(Feat.루이of긱스)를 작업한 히트메이커 김도훈이 작곡을, 브라더수가 가사 작업을 맡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우 아이컨택에 심쿵숨멎", "뭐 어때 너무 좋아요", "역시 승우는 라이브가 진리", "핑크핑크하다.. 너무 감미로워", "유승우 정말 성숙해졌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한편 유승우는 '뭐 어때'와 '선'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슈팀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