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총지배인의 실수’, 호텔업계 위기극복, 기발한 아이디어
부산롯데호텔, “다양한 콘텐츠로 ‘선물’ 같은 프로모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총지배인이 실수를 저질렀다’는 주장은 부산롯데호텔측의 고백이다. ‘아차’ 싶을 정도로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같은 프로모션이라는 반전이 숨어있다.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오는 11월 3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특전을 즐길 수 있는 ‘총지배인의 실수’ 패키지를 만들었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9월, 호텔이 2020 트립어드바이져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호텔, 인기 럭셔리 호텔, 인기 서비스 호텔 3개 부문에 5년 연속 부산 1위 달성을 기념하며 제작된 것이다.

부산롯데호텔은 2020 트립어드바이져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호텔, 인기 럭셔리 호텔, 인기 서비스 호텔 3개 부문에 5년 연속 부산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총지배인의 실수’라는 이름의 패키지를 만들었다.
부산 한복판에 높이 솟은 부산롯데호텔의 창밖 조망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찾아주는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의미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많은 특전을 제공해 ‘총지배인의 실수’라고 이름을 붙일 정도로 알찬 구성을 선보인다”라며 “고객들의 선택 덕에 베스트 호텔, 인기 호텔 등의 수식어를 달 수 있었다. 앞으로도 특급호텔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색적인 패키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델리카한스 샐러드 세트는 델리카한스 샐러드 2종(그린, 훈제 치킨) 또는 델리카한스 샐러드 1종(그린)과 마카롱 5구 제공 중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아포틱 화이트 와인은 샤르도네, 리즐링, 모스카토를 조화시킨 화이트 블랜딩 와인으로 샐러드와 같이 맛이 강하지 않은 음식과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