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신규 외전·무장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의 실시간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가 15일 첫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외전 스테이지인 '왕좌지재'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왕좌지재 보통, 어려움, 수라 난이도 공략을 통해 순욱과 하황후 무장의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궁극ㆍ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신규 무장인 강유와 장소를 선보였다. 강유는 탱커형 무장으로 보병이다. 자신에게 걸려있는 상태이상과 디버프를 해제한 후 일정 시간 동안 해로운 효과에 면역되며, 자신의 최대 병력 대비 10%만큼의 피해를 막는 보호막까지 생성하는 궁극 스킬을 사용한다.
장소는 특수병과(충차) 무장으로, 선택한 범위 안 적들에게 책략공격력 비례 피해를 주묘 모든 방어력을 20%만큼 감소시키는 궁극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삼국지난무'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무장인 강유와 장소를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이 진행되며, 공식카페에서는 공략&TIP 게시판에 신규 스테이지 공략 노하우를 공유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삼국지난무 굿즈, 구글 기프트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새롭게 추가된 신규 무장과 스테이지를 통해 삼국지난무 유저들의 전술이 더욱 다양해지고, 전투의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