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콜라겐 홈쇼핑 매출액 3,000억 돌파! … 24일 GS 홈쇼핑 특집 방송 진행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에서 에버콜라겐 홈쇼핑 누적 매출액 3,000억 돌파 기념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에버콜라겐 홈쇼핑 매출 3,000억 특집 방송은 24일 오전 7시 45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CJ 홈쇼핑,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베스트셀러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물론 비타민 C, D 그리고 비오틴과 셀렌까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한 번에 담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2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고,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7중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이번 GS홈쇼핑 특집 방송에서는 특별 에디션인 ‘핑크에디션(52주분)’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핑크에디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에버콜라겐은 출시 이후 많은 고객분들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 최근 홈쇼핑 채널에서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했다.”며, “이번 GS홈쇼핑을 시작으로 CJ오쇼핑, 롯데 홈쇼핑에서 특집 방송들을 준비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