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바이오에피스, 대학생 대상 직무 멘토링 진행
삼성바이오에피스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삼성바이오에피스(대표이사 고한승 사장)가 하반기 채용에 앞서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채용 연계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여름에 뭐하니?' 라는 주제로 학생들에게 회사와 산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16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금번에 총 3개의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은 현직 선배들과의 직무 멘토링 '에피스쿨(EPISchool)'이다.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2~4년차 직원 40 여명이 직접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학년에 구분없이 총 120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총 4회에 걸쳐 7월 한달 간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채용 담당자와 신입사원이 함께 참여하는 취업 상담 행사 '에피스윗(EPIS.with)'과 바이오 산업 및 회사 생활, 기업 문화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에피스 데이(EPIS day)'까지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학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한국 바이오 제약 산업을 이끌어갈 취업 준비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취업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금번 리크루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