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자증권, 신규고객 150만명 케이뱅크 주주 되기 이벤트 나서
NH투자증권·케이뱅크, 증권계좌 신규고객 대상 케이뱅크 주주 되기 이벤트
케이뱅크 주식 최소 1주에서 최대 100주 랜덤 제공하며 총 300만주 한도로 진행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와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0.09% 혜택 및 환전 우대 100% 혜택 제공

[헤럴드경제=이호 기자] NH투자증권은 케이뱅크와 함께 생애 첫 증권 계좌를 만드는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뱅크 주식 최소 1주에서 최대 100주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케이뱅크 주주 되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케이뱅크 고객 중NH투자증권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고객이 참여가능하며, 케이뱅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모바일증권 나무 앱에서 주식받기 이벤트 신청 시 당첨된 주식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된 주식은 9월 15일 모바일증권 나무(NAMUH)계좌로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고객은 누구나 국내1호 인터넷은행 주주가 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케이뱅크 150만명 주주되기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총 300만주 규모로 진행된다. 단, 주식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대상고객들에게는 추가혜택으로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우대 혜택,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0.09% 혜택 및 환전우대 100%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증권 나무 앱을 통하여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 상무는 "해당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대한민국 1호 인터넷은행 케이뱅크의 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number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