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證, ‘able카드Ⅱ’ 출시… 온라인몰·배달앱 할인 대폭 추가

[헤럴드경제=이현정 기자]KB증권은 체크카드 상품 라인업을 일부 리뉴얼한 ‘able카드Ⅱ(에이블카드 2)’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able카드Ⅱ’는 지난 2014년 증권사 최초로 독자 브랜드 체크카드를 선보였던 KB증권의 첫번째 상품인 ‘able카드’의 후속 상품으로 기존 카드에 없었던 온라인몰, 배달앱 등의 할인 서비스를 추가했다.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5% 할인, 온라인 쇼핑(SSG.COM, 쿠팡, 네이버쇼핑 등 14개 가맹점) 5%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5% 할인, 주유(4대 주유소) 40원/L 등의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월간 통합할인 한도(각 영역 월 5천원 한도)도 적용된다. 그 외에 전국 모든 은행 CD/ATM 이용 시 출금 및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도 제공 받는다.

KB증권은 ‘able카드Ⅱ’의 출시를 기념해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라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관련 체크카드 상품들의 리뉴얼과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며 “증권사 체크카드의 선두주자답게 현재 2030 MZ 세대들을 위한 체크카드 상품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re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