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온, 7월 한달간 ‘학습 완구 대전’ 진행
실내 학습 교구 최대 10% 할인 판매
롯데온, 엄마의 집콕위한 잇템 [롯데온 제공]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롯데온은 12일부터 이번 달 말까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을 진행해 실내 교구, 유아 가구 및 완구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수도권에 새롭게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수도권의 어린이집이 전면 휴원에 들어가고, 14일부터는 유치원과 학교도 원격수업으로 전환되며 실내 완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지난해부터 실내 학습 도구 및 완구 등의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롯데온의 올해 상반기 장난감·완구 매출은 전년 대비 47.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교육에 도움이 되는 학습완구/교구와 공간놀이완구 카테고리 매출은 각각 7 배가량 늘었다. 역할놀이 관련 완구의 매출도 2배 이상 신장했다.

이에 롯데온은 ‘똑소리 나는 학습 완구 대전’을 이번 달 말까지 개최한다. 스마트 학습기기, 자석 놀이, 블록 놀이 등 실내에서 아이들과 함께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교구를 할인된 가격에 준비한다.

대표 상품으로 스마트 학습기기인 ‘레인보우세이펜+뉴 베이비애니멀’을 최종 혜택가 13만 8570원에, ‘스마트라이크 유아 트램폴린’을 최종 혜택가 14만 3100원에, ‘하퍼스테이블 모래놀이 아틀리에 세트’를 최종 혜택가 5만 7030원에 선보인다.

아이들의 안전사고와 층간소음의 걱정을 덜어주는 안전매트도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좌식 책상, 유아동용소파, 책장 등 아이들의 실내 생활에 도움을 주는 유아동가구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김종혜 롯데온 생활유아동팀장은 “수도권에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가 적용되며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에 등교가 어려워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며 “아이들과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 학습기기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bin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