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초 럭셔리 샴페인 '골든블랑', GS25 '와인25플러스' 단독 입점
스마트오더로 온라인 결제·편의점 픽업
특별 사은품 휴대용 샴페인잔 증정
국내 최로 럭셔리 샴페인인 '골든블랑' 2종. [인터리커 제공]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국내 최초 럭셔리 샴페인인 ‘골든블랑’이 2일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에 단독 입점, 첫 판매를 시작했다.

골든블랑이 국내 첫 판매 채널로 ‘와인25플러스’를 선택한 것은 전국 어디서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및 편의점 채널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골든블랑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와인25플러스에서 스마트오더를 통해 온라인으로 결제를 한 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찾아가면 된다.

골든블랑의 첫 출시를 기념해 아웃도어용 휴대용(플라스틱) 샴페인 전용잔 2개가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집 밖에서도 손쉽게 샴페인의 풍부한 스파클링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프랑스 럭셔리 샴페인 골든블랑은 드링크인터네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1805년 설립돼 215여 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볼레로 샴페인하우스와 공동 개발했다. 볼레로 가문 소유의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만을 사용해 생산 전 과정을 샴페인 하우스에서 100% 관리하고 있다. 잘 발효되고 숙성된 원액 특유의 황금빛 컬러 샴페인에 최상급 품질의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풍부하고 섬세한 버블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