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시형생활주택 ‘힐스테이트 남산’ 이달 분양
현대건설, 지상 9층·총 282가구

현대건설은 서울시 중구 묵정동 1-23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남산’을 이달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9층, 2개동, 전용면적 21~49㎡ 282가구, 단지 내 상업시설인 ‘힐스 에비뉴 남산’(투시도)으로 조성된다.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별로 보면 ▷21㎡A 24가구 ▷38㎡A 26가구 ▷44㎡A(일부 테라스 타입) 101가구 ▷46㎡B 3가구 ▷49㎡A(일부 테라스 타입) 9가구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전용 21㎡A타입을 제외한 전 가구에 드레스룸이 조성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호텔식 분리형 욕실이 적용된다.

전 가구에 가구 창고가 지하 공용공간에 제공되며, 전용면적 38㎡이상 타입에는 팬트리가,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가 조성된다. 전용 38㎡ART, 44㎡ART의 경우 광폭 루프 테라스가 적용돼 넓은 공간에서 캠핑, 개인정원 등이 가능하다.

단지는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공급돼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가점제가 아닌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3·4호선 충무로역이 가깝고 서울 지하철 4·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2·5호선 을지로 4가역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영플라자, 롯데마트 서울역점, 광장시장, 방산시장, 중부시장 등 생활 인프라도 다양하다.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국립중앙의료원, 서울대학교병원 등 대형 병원과 충무스포츠센터, 회현체육센터 등 체육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민상식 기자

m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