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양사 큐원 상쾌환, ‘술꾼도시여자들’ 3인방 신규모델 발탁
삼양그룹 계열사인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선빈 씨와 가수 겸 배우인 한선화·정은지 씨를발탁했다. 관련 이미지. [삼양사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선빈 씨와 가수 겸 배우인 한선화·정은지 씨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세 사람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이 상쾌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된다고 판단해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고 삼양사는 설명했다. 이들은 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드라마인 OTT 티빙의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 함께 주연으로 출연,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삼양사는 신규 모델인 이들을 내세워 상쾌환의 음료형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BOOSTER)의 TV CF, 유튜브,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상쾌환 부스터 제품을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TV CF를 제작해 내달 초 공개할 예정이다.

또 삼양사는 상쾌환 신규 모델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대학생 OT·MT 협찬, 길거리 샘플링,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내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상쾌환은 휴대·섭취 편의성을 높인 환·스틱형 제품으로 젊은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음료형 제품도 출시했다”며 “이번에 젊은층에서 핫한 모델까지 발탁한 만큼 MZ세대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1일 출시된 상쾌환 부스터는 상큼한 패션후르츠(백향과) 맛으로 음주 전후에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에는 숙취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 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을 비롯해 헛개나무열매, 밀크씨슬추출물분말 등의 원료가 함유됐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