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하나투어 손 잡았다…한국을 넘어 세계로
전략적 제휴 MOU…긴밀한 협업 모색
지난달 14일 서울 용산구 헤럴드스퀘어에서 최진영(왼쪽에서 여섯 번째) 헤럴드 대표와 송미선(왼쪽에서 일곱 번째) 하나투어 대표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있다. 하나투어 측에서는 송미선 대표, 류양길 영업본부장, 서민구 영업기획지원부서장, 이민규 특판영업팀장, 박형주 수석, 박정하 수석 등이 참석했다. 헤럴드 측에서는 최진영 대표, 신용배 KH총괄 상무, 정희제 KH마케팅국장, 홍길용 포럼사업국장 등이 참석했다. 박해묵 기자

[헤럴드경제=정경수 기자] ㈜헤럴드(대표 최진영)와 하나투어(대표 송미선)가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손을 잡았다.

두 기관은 지난달 14일 서울 용산구 헤럴드스퀘어에서 만나 전략적인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기초로 양 기관은 공동으로 글로벌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행사를 기획하고, 양사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로 했다.

헤럴드와 하나투어는 이미 2년 전부터 한·베트남, 한·인도네시아 경제협력포럼 등을 공동으로 기획 운영하며 호흡을 맞춰본 바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전략적 파트너로 양사 관계가 강화된 만큼 마이스 상품 기획,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최진영 헤럴드 대표는 “국내 최대 종합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을 잡게 돼 영광”이라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가 적극적으로 협업해,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노력겠다”고 말했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는 “위기를 극복하며 한 단계씩 성장하는 저력을 바탕으로 헤럴드와 다양한 시도하겠다”며 “국내 관광 산업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kwat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