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유한양행, 관절건강 종합관리 ‘조인본 콘드로800정’
콘드로이틴 최대 함량·활성비타민B 4종 등 보강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일반의약품 관절영양제 ‘조인본 콘드로800정’(사진)을 2일 출시했다.

조인본 콘드로800정은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인 800mg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여러 연구와 논문을 통해 관절통증을 완화하고 운동능력을 증진하며, 관절의 손상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 일반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B가 4종도 들어 있다. 활성비타민B 성분으로 벤포티아민(B1),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B2),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B6), 메코발라민(B12)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B1(벤포티아민)의 경우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추가로 관절영양제 수요가 높은 중장년층을 고려해 다양한 성분을 보강했다. 뼈건강 성분으로 잘 알려진 칼슘의 흡수를 돕기 위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복합제제와 함께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감마오리자놀을 담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관절건강 관련 모든 성분을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며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 콘드로이친 800mg와 활성비타민B 4종을 담았다. 일상 속 관절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